송장 견적 제작 앱 개요
송장 및 견적 제작 앱은 견적 작성, 송장 제작, 결제, 재고 관리, 리드 추적, 영업 CRM, 회계 등을 포함한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설계된 포괄적인 플랫폼입니다. 178개국에서 150만 개 이상의 기업들에 의해 신뢰를 받고 있으며, 이 앱은 일상 영업을 간편화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
송장 및 견적 제작 앱의 주요 기능으로는 견적 제작, 송장 제작, 전자 송장, 전자 웨이빌, 세금 보고서, GST 청구 소프트웨어, 자동 결제 알림, 직접 WhatsApp 및 이메일 공유, 다중 통화 송장, 팀 액세스 제어, 리드 캡처 양식, 영업 CRM, 재고 관리, 재무 보고서 등이 있습니다. 이 앱은 템플릿 사용자 정의, 결제 추적, 빠른 공유 옵션, 반복 송장, 상세 보고서, 규정 준수 기능, 영업 CRM 파이프라인, 리드 캡처 양식, 재고 관리, 비용 추적을 가능하게 합니다.